[한경유레카] 호텔신라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17.33% 기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11일 호텔신라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호텔신라는 신고가 경신 후 오전 9시 24분 기준으로 88,700에 거래되고 있다.
호텔신라는 TR(TRavel Retail) 부문과 호텔&레저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다. TR부문은 국내외 약 10여 개의 면세 사업장을 운영하며 세계 3위의 면세점 사업자로 성장했다. 호텔&레저 부문은 직영, 임차, 위탁운영 방식의 호텔 및 여행, 레포츠, CFC 등 레저 사업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SK증권 박찬솔 애널리스트의 분석에 따르면, 호텔신라의 2분기 매출액은 8,669억원으로 전년대비 25.6% 감소하였으니 영업이익은 672억원으로 전년대비 55.5% 증가했다. 개별 여행객의 증가로 하반기에도 높은 이익률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호텔신라에 대해 8월 1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호텔신라를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17%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 앱다운로드받기
호텔신라 유진로봇 지노믹트리 마녀공장 에이프로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