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주군, 주차 못 하는 화물차 차고지 46곳 적발·24곳 등록 취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주군, 주차 못 하는 화물차 차고지 46곳 적발·24곳 등록 취소
    울산시 울주군은 관내 등록된 화물자동차 차고지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벌여 주소가 없거나 폐업한 차고지 24곳의 등록을 취소했다고 11일 밝혔다.

    전수조사는 화물자동차가 차고지를 벗어나 아파트 등 주거 밀집 지역이나 주택가 이면 도로변에서 불법 밤샘 주차를 근절하기 위해 실시됐다.

    조사는 화물차 불법 주차로 일어나는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도심지 교통환경을 쾌적하게 조성하기 위해 이뤄졌다.

    5월 8일부터 지난달 6일까지 2개월간 화물자동차 차고지 중 공동차고지를 제외한 691개소 대상으로 했다.

    조사 결과 차량 진출입이 불가능하거나 제초 작업 미비 또는 적치물로 인해 차고지 기능을 상실한 곳 등 46곳이 부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운수사업 폐업 13곳과 실제 주소가 없는 11곳 등 24곳을 관계법에 따라 등록 취소하고, 이 외 22곳은 새로운 차고지를 확보해 이전 변경하도록 조처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강훈식 "부동산 불패 끝낸다는 기조…준비된 정책 많아"

      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은 14일 부동산 시장 안정화 정책과 관련해 "준비된 정책은 아주 많다"며 "소위 '부동산 불패'는 우리 정부에서 끝낸다는 것이 기조"라고 밝혔다.강 실장은 이날 유튜브 방송 &#...

    2. 2

      강훈식 "加, 잠수함 수주시 '철강 수출' 원해…李, '美 관세' 의연하다"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이 14일 캐나다 잠수함 수주와 관련해 “(캐나다 정부가) 철강도 수입해줬으면 좋겠고, 자동차 산업도 왔으면 좋겠다고 (의사를) 타진한다”고 밝혔다. 캐나다 정부가 &lsq...

    3. 3

      "화성 궁평항에 포탄" 군경 출동…조명탄으로 확인

      경기도 화성 궁평항 부근에서 "포탄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 당국이 현장에 출동해 조사한 결과 조명탄으로 확인됐다.14일 경기 화성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40분께 한 시민으로부터 "산책하던 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