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간스탠리, 카바나 '비중축소' 유지...주가 6.2% 하락 전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간스탠리, 카바나 '비중축소' 유지...주가 6.2% 하락 전망
    모간스탠리는 중고차 업체 카바나의 투자의견을 '비중축소'로 유지하고 목표가격을 37달러로 2달러 상향했다.

    새로운 목표가격은 여전히 주가가 목요일 종가에서 6.2% 하락할 것임을 시사한다.

    모간스탠리의 분석가 아담 조나스는 "사업의 지속적인 회복에 대한 기대와 중고차 시장에 대한 약세 전망을 고려하더라도 주식의 보상 왜곡과 PT 하락으로 비중축소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카바나는 3분기 조정 핵심 이익이 긍정적인 조정 EBITDA에 대한 이전 예측에서 7,500만 달러 이상일 것으로 예상하는 반면 FactSet의 컨센서스 콜은 4,640만 달러였다.

    중고차 가격 상승이 회사를 압박하면서 지난해 카바나 주가는 97% 이상 하락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ADVERTISEMENT

    1. 1

      '김범석 옆에 차기 Fed 의장?'…쿠팡, 시간외거래서 급등 [종목+]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케빈 워시 전 미국 중앙은행(Fed) 이사를 차기 의장 후보로 지목한 가운데 쿠팡의 '의외의 수혜주'로 떠올랐다. 워시 후보가 2019년부터 6년 넘게 쿠팡 사외이사로 재직...

    2. 2

      166만원에 '영끌'했는데 5개월 만에…개미들 '피눈물' [종목+]

      증시 활황에도 삼양식품 주가는 줄곧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주력 제품인 '불닭볶음면'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뒀지만 외형 성장세가 둔화한 것 아니냐는 시장의 의구심이 커지면서다....

    3. 3

      NH투자증권, 토스 출신 김동민 상무 영입…80년대생 최연소 女임원

      NH투자증권이 토스(비바리퍼블리카) 출신 1980년대생 여성 임원을 파격 영입했다. 디지털 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30일 업계에 따르면 NH투자증권은 다음 달 1일자로 김동민 상무를 디지털사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