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산악연맹, 이모라이브와 후원 협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산악연맹, 이모라이브와 후원 협약 체결
    대한산악연맹(회장 손중호)아 이모라이브와 클라이밍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산악연맹은 이모라이브로부터 2023 세계스포츠클라이밍연맹(IFSC) 서울 스포츠클라이밍 청소년 세계선수권 대회(8월 18∼27일)와 2024 국제산악연맹(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2024년 1월 12∼14일)의 후원금과 통역 서비스를 받는다.

    이모라이브는 다국어·다자간 채팅에서 사용자들의 채팅 및 음성 언어를 상대방의 언어로 실시간 자동 통번역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손중호 회장은 "이모라이브의 지원으로 보다 경쟁력 있는 국제 대회를 개최하고 클라이밍 종목 저변 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모라이브 이기성 대표는 "다가오는 2023 IFSC 서울 스포츠클라이밍 청소년 세계선수권대회를 후원하고 함께 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

    대회 현장에서도 이모라이브를 사용해 참가 선수들의 원활한 소통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체육공단-칠곡경북대병원, 업무협약 체결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칠곡경북대학교병원 대구경북지역암센터와 대구·경북 지역 암생존자의 건강 증진과 지역 주민의 체력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4일 칠곡경북대학교병원 대...

    2. 2

      쇼트트랙 최민정 3연패 도전…스노보드 최가온 설상 첫 金 '정조준'

      제25회 동계올림픽인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대회가 6일(현지시간) 화려한 막을 올리며 17일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2006년 토리노 대회 이후 20년 만에 다시 이탈리아에서 울려 퍼질 올림픽 찬가는 전 세계...

    3. 3

      '팀 킴' 바통 이어받은 '팀 5G'…빙판 위 금빛 스위핑 펼친다

      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이 2018년 평창올림픽 당시 한국 대표팀이었던 ‘팀 킴’의 전설을 넘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주인공은 경기도청 소속 ‘팀 5G’다. 스킵 김은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