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MZ세대 고객을 위한 ‘입크 페스티벌’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MZ세대를 위한 대규모 음악 축제인 ‘입크 페스티벌(IBK FESTIVAL)’을 오는 9월 16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입크 페스티벌’은 IBK기업은행을 친숙하고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IBK’를 소리 나는 대로 읽은 ‘입크’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해,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음악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오후 5시부터 시작될 본 공연에는 △기리보이, △다이나믹듀오, △로코, △릴러말즈, △미노이, △빅나티, △제시, △유토, △지코, △효린 등 MZ세대가 사랑하는 10팀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이밖에도 이벤트존, 푸드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티켓 신청은 8월 1일부터 20일까지 IBK홈페이지와 i-ONE Bank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입장 티켓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입크 페스티벌을 통해 MZ세대에게도 사랑받는 은행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 프로젝트를 계속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입크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BK홈페이지와 i-ONE Bank 모바일앱, 공식 인스타그램(@ibk_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