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같은 금은방 3번이나 침입해 귀금속 2억 훔친 2인조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같은 금은방 3번이나 침입해 귀금속 2억 훔친 2인조 구속
    전북 익산경찰서는 금은방에 침입해 귀금속을 훔쳐 달아난 혐의(특수절도)로 20대 A씨와 30대 B씨 등 2명을 구속했다고 14일 밝혔다.

    A씨 등은 지난 4일 새벽께 익산시의 한 금은방의 창문을 뜯고 들어가 3차례에 걸쳐 금반지와 팔찌 등 귀금속 2억원 상당을 훔쳐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범행 당시 금은방에 설치된 보안 경보음이 울렸으나 이들은 사설 경비업체가 출동하기 전 수 분 만에 귀금속을 훔쳐 달아나거나, 경비업체 직원이 현장을 순찰하는 동안 숨어 있다가 재차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신고받은 경찰은 폐쇄회로(CC)TV 분석을 통해 추적에 나서 지난 10일 이들을 검거했다.

    이들은 경찰 조사에서 장물을 모두 팔았다며 범행을 인정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범행 수법과 여죄 등을 조사 중"이라며 "이들이 판 장물 거래 명세도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2. 2

      '76세' 후덕죽, SNS 만들었다…"과분한 관심 감사, 늘 겸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는 셰프 후덕죽(76)이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후덕죽은 11일 인스타그램에 "과분한 관심과 응원에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지내고 ...

    3. 3

      "진짜 금 맞나" 감정 의뢰 쇄도…'가짜 리스크'에 문닫는 점포 속출

      “혹시 잘라서 확인해도 괜찮을까요?”지난 9일 서울 종로 귀금속 거리에 있는 A감정원의 직원이 금붙이를 감정해달라는 손님에게 이렇게 물었다. 손님이 “안 된다”며 고개를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