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백화점 추석 선물, 10만원 이상 제품 늘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화점 추석 선물, 10만원 이상 제품 늘렸다
    대형마트에 이어 백화점이 이번 주말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전 점포에서 총 190여개 품목의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예약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품목별 할인율은 축산 20∼25%, 청과 10∼35%, 수산 20∼30%, 건강 10∼60%다.

    예약 판매 품목 수는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지난해보다 10% 확대됐다. 비타민, 홍삼 등 건강 관련 품목이 가장 많다.

    신세계백화점도 1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농·축·수산물과 건강식품, 와인 등 총 240여개 품목의 추석 선물세트를 예약 판매한다.

    할인율은 명절 최고 인기 상품인 한우 5∼10%, 과일·굴비 최대 20%, 와인·건강식품 최대 60%다.



    10만원대 이상 프리미엄 상품도 지난해 추석에 비해 17% 늘린 130여개 품목을 준비했다.

    SSG닷컴의 신세계백화점몰에서도 이달 27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추석 대비 상품 수를 15% 늘렸고, 최상급 상품을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7만∼10만원대 실속 선물세트를 함께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다.



    앞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3사는 지난 10일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ADVERTISEMENT

    1. 1

      현대차, 코닝, 페라리, 어플라이드 CEO... 워싱턴에 뜬 ‘이재용 네트워크’

      28일(현지시간) 워싱턴 DC 스미스소니언 예술산업관에서 열린 ‘이건희 컬렉션’ 갈라 디너엔 글로벌 기업의 거물급 인사들도 총출동했다. 단순한 전시 관람을 넘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2. 2

      워싱턴 물든인 '이건희 컬렉션'…이재용-러트닉 등 250명 집결 [HK영상]

      삼성의 ‘이건희 컬렉션(KH 컬렉션)’이 첫 해외 나들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미국 워싱턴 D.C.의 밤을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전 세계에 우리 문화유산의 아름다움을 알린 이번 전시의 성과를 축...

    3. 3

      가상자산사업자 진입 문턱 높인다…대주주 범죄전력 심사

      가상자산사업자 신고 심사 과정에서 대주주 범죄전력 여부와 재무상태·신용 등을 따지는 진입 규제가 강화한다. 29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가상자산사업자 진입규제 강화 등 내용이 담긴 특정금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