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니엘, 첫 국내 팬미팅 9월 개최…팬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생일파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니엘, 첫 국내 팬미팅 9월 개최…팬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생일파티

    싱어송라이터 주니엘(JUNIEL)이 생일을 맞이해 첫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은 1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주니엘의 팬미팅 ‘HAPPY JUNIEL(해피 주니엘)’ 포스터를 공개하며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주니엘은 생일임을 알리는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주니엘은 오는 9월 1일 오후 7시 무신사개러지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생일 파티 콘셉트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주니엘이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바닐라(팬덤명)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코너들로 구성돼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2년 미니 앨범 ‘My First June(마이 퍼스트 준)’으로 데뷔한 주니엘은 특유의 감성을 선사하는 싱어송라이터다. ‘illa illa(일라 일라)’, ‘바보’, ‘나쁜 사람’, ‘귀여운 남자’, ‘연애하나 봐’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서동주 "사이버렉카 피해자인데…다른 피해자 콘텐츠 보게 돼"

      국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이른바 '사이버 렉카' 피해자로서 겪은 현실과 그로 인한 아이러니한 심리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오는 23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범죄 심리 분...

    2. 2

      장항준 "제가 아주 기여한 것 같아요"…'왕과 사는 남자'로 인생작 경신 [인터뷰+]

      "예나 지금이나 가볍다." 배우 유해진의 이 한마디처럼, 장항준 감독의 겉모습은 몸무게만큼이나 가벼워 보이고 말투는 늘 유쾌하다. 자신의 성취를 앞세우기보다 농담을 섞어 분위기를 풀고, 주변을 먼저 돌아보는 태도 역...

    3. 3

      정준일, 콘서트 '봄 여름 가을 이별' 3월 개최

      가수 정준일이 지난해 4월 오케스트라 콘서트 '더 라이트(THE LIGHT)' 이후 약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23일 NHN링크(대표 왕문주)는 자사 제작 공연인 2026 정준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