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즈호, 셰브론 매수로 상향...목표가 209달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즈호가 글로벌 시장 수급 여건상 셰브론(Chevron)을 주시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1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미즈호는 셰브론 주식을 매수로 상향 조정하고 목표가격을 205달러에서 209달러로 높였다.

    미즈호의 새로운 목표가는 전거래일 종가 159.24달러에서 약 31%의 상승 여력을 의미한다. 셰브론은 올해 약 12% 하락했다.

    Nitin Kumar 미즈호 애널리스트는 "미국 석유 및 가스 우주 부문이 6월 이후 S&P 500을 약 13% 아웃퍼폼했다"며 "부분적으로 원자재 가격 상승과 공급 감소에 대한 우려에 힘입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뉴멕시코와 텍사스의 일부를 포함하는 Permian Basin의 생산성 향상으로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즈호, 셰브론 매수로 상향...목표가 209달러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ADVERTISEMENT

    1. 1

      불황인데 잘 나가네…백화점주 줄줄이 신고가

      국내 백화점 3사가 줄줄이 신고가를 기록하고 있다. 마트 사업 회복 기대와 백화점 부문의 호황세 등이 주가를 밀어올리고 있다.  1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이날 오전 10시10분...

    2. 2

      아틀라스 공중제비 영상 공개에… 현대차그룹株 '방긋'

      현대차그룹주가 일제히 오르고 있다.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공중제비 훈련 영상이 공개된 것이 주가에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10일 오전 9시 50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현대차는 2.3...

    3. 3

      '빅배스' 대우건설, 턴어라운드·원전 사업 기대감에 신고가

      대우건설 주가가 10일 장 초반 급등세다. 지난해 4분기 빅배스(big bath·일시적 대규모 손실처리)를 단행하면서 올해 실적 턴어라운드(개선) 가능성이 커진 데다 해외 원전시장 진출 기대감이 매수세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