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롯데관광개발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49.80% 기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18일 롯데관광개발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신고가 경신 후, 오전 9시 33분 기준으로 15,130에 거래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국내외 여행업, 크루즈, 면세점 사업 등을 통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글로벌 종합여행기업이다.
하나증권 이기훈 애널리스트의 분석에 따르면,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한 769억원이었으며, 영업이익은 -182억원으로 컨센서스인 -113억원을 하회했지만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7월에 호텔과 카지노의 매출이 약 300억원으로 합산되어 3분기에 1,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흑자 전환이 사실상 확정된 것으로 보여진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8월 3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롯데관광개발을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49%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 앱다운로드받기
롯데관광개발 파워로직스 인트론바이오 파두 이수페타시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