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현성 아들, 이렇게 컸어? 송중기 닮은꼴 훈남 성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장현성, 장준우 부자/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배우 장현성, 장준우 부자/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장현성 부자가 '걸어서 환장 속으로'를 통해 함께 배낭여행을 떠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는 배우 장현성과 아들 장준우가 출연한다. 데뷔 31년 차 배우이자 든든한 슈퍼맨 아빠 장현성은 아들 장준우와 '걸환장' 최초, 스페인 바로셀로나로 부자 배낭여행을 떠난다. 특히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이후 훌쩍 자란 장준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준우는 아버지와 단둘이 떠나는 배낭여행에 대해 "평소에도 친하게 지내는 관계"라며 "친구랑 여행하는 느낌"이라고 소감을 전한다. 장현성은 "둘이 여행가는 건 처음이다. 아들과의 여행은 많은 아빠의 로망이자 꿈이며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감회가 남다르다"고 말한다.

    다정다감한 꽃미소가 매력적인 장준우는 올해, 만 20살로 배우 송중기를 닮은 외모와 함께 외고에서 스페인어과를 전공한 '엄친아'다. 특히 20살은 아빠 장현성이 처음 여행을 시작했던 나이이기도 하다. 이에 장준우는 이번 여행의 설계자로서 숙소 예약에서 길 찾기까지 A to Z를 도맡는다고.

    장준우는 바르셀로나에 도착하자마자 "제 스페인 실력 밑천이 다 드러난 것 같다"고 절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아빠 장현성에게 "얼마입니까?", "깎아주세요", "이것은 무엇입니까?" 등 생존 스페인어를 가르치며 자신만만했던 장준우는 생각보다 높은 언어의 장벽에 입도 뻥긋하지 못하는 등 의외의 반전 허당미를 뽐낸다고.

    그런가 하면 장현성은 지구 반대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다. 스페인 길거리 한복판에서 외국인 팬이 자신을 알아보자 "유 노 미(You Know Me?)"라며 깜짝 놀란 것. 장현성은 외국인 팬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스페인에서도 통하는 아빠의 위엄을 뽐내고, 장준우는 셀럽 뺨치는 아빠의 인지도에 놀란 토끼 눈을 했다는 후문. 장현성과 장준우가 처음 떠나는 부자 여행의 모습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가족 여행을 통해 웃음과 공감을 끌어내는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일요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글로벌 크루·반성한 강다니엘…'스우파2', K댄스 열풍 한 번 더? [종합]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글로벌하게 판을 키워 돌아왔다. 지난 시즌에 이어 또 한 번 K댄스 열풍을 주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17일 오전 서울 마포구 DMC타워에서 Mnet...

    2. 2

      '스우파2' MC 강다니엘 "반성했다"…지난 시즌 논란 사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2' MC 강다니엘이 이전 시즌에서 불거졌던 말실수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17일 오전 서울 마포구 DMC타워에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3. 3

      [포토] 모니카-셔누, '파이트저지로 함께 합니다~'

      댄서 모니카,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17일 오전 서울 상암동 DMC타워에서 열린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번 '스트릿 우먼 파이터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