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전 신협 강도가 버린 오토바이 발견...경찰 추적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 신협 강도가 버린 오토바이 발견...경찰 추적 중
    대전 신협 은행강도 용의자가 범행에 이용한 오토바이 2대가 발견됐다.

    20일 대전서부경찰서는 전날 오후께 용의자 A씨가 도주에 사용한 오토바이 2대를 각기 다른 장소에서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 오토바이는 A씨가 범행 전 훔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오토바이에 대해 감식을 진행하고 발견지점 인근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해 도주 수단을 바꿔 사라진 A씨를 쫓고 있다.

    지난 18일 정오께 A씨는 대전 서구 관저동에 있는 신협 지점에 들어와 소화기 분말을 뿌리며 미리 준비한 흉기로 은행 직원을 위협, 3천900만원을 빼앗은 뒤 훔친 오토바이를 타고 달아났다.

    해당 신협은 당시 점심시간이라 직원 2명만이 근무 중이었다. A씨는 남자 직원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창구에 있던 여자 직원에게 현금을 배낭에 담으라고 시켰다.

    A씨는 서대전나들목을 지나 유성구 대정동 방향으로 도주한 후 이틀간 대전지역 곳곳을 돌아다니는 식으로 경찰 수사망을 피하고 있다.

    경찰은 대전지역 6개 경찰서 형사팀을 비상소집 후 사흘째 추적 수사를 벌이는 중이다.

    (사진=연합뉴스)


    박근아기자 twilight1093@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제주폭설…공항에 발묶인 이용객들

      8일 제주국제공항 이용객들이 출발장에서 항공편 운항 재개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제주 전역에 내린 눈과 강풍으로 총 167편의 항공편이 결항해 승객 1만1000여 명의 발이 묶였다.  연합뉴스

    2. 2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3. 3

      등록금·취업 보장에도…지방 계약학과 안간다

      졸업 후 연계 기업 취업을 보장하는 대학 계약학과 지원에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계약학과는 갈수록 인기가 치솟는 것과 달리 일부 지방대 계약학과는 지원자가 없어 학생을 충원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