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흉기 난동 범죄 예고 40대 남성 구속기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흉기 난동 범죄 예고 40대 남성 구속기소
    광주지검 목포지청은 인터넷 게임 회사를 대상으로 흉기 난동 범죄를 예고한 혐의(협박·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등)로 40대 남성 A씨를 구속기소 했다고 25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1일 오후 10시 45분께 해당 회사의 게임 이용자들이 이용하는 자유게시판에 6차례에 걸쳐 살인 또는 방화 범죄 예고 게시물을 올린 혐의를 받는다.

    게시물에는 '회사 찾아가서 칼부림한다', '신림동과 서현동처럼 사고 한번 치려니 기대하라'는 내용이 담겼다.

    A씨는 범행 나흘째인 지난 14일 오전 7시께 인천의 자택에서 검거됐다.

    조사결과 A씨는 "회사의 게임 진행에 화가 나 글을 작성했다"며 범행을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연합뉴스)


    한지희기자 jh198882@wowtv.co.kr

    ADVERTISEMENT

    1. 1

      서울청소년 18% “학교폭력·10대 범죄 심각”…경찰, 맞춤예방 강화

      서울 청소년 다섯 명 중 한 명은 학교폭력과 청소년 범죄를 심각한 문제로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경찰청은 이러한 설문 결과를 토대로 학교별 특성을 반영한 데이터 기반 예방 활동을 확대할 방침이다.&nbs...

    2. 2

      "오빠 나는 연인 사이에..." 충북도 공문에 등장한 '연애 메시지'

      충북도청에서 시·군에 보낸 공문에 연애 상대에게 하는 사적인 문자 내용이 포함돼 발송되는 헤프닝이 벌어졌다. 25일 관가에 따르면, 충북도는 지난 23일 11개 시·군 관계 부서에 ...

    3. 3

      44kg 쯔양 "잘 때 몸 뜨거워…변기 물 7번 내렸다더라"

      대식가 쯔양이 믿을 수 없는 소화력을 자랑했다.쯔양은 24일 방송된 JTBC 신규 프로그램 '이과생 상담동아리-T끌모아 해결'에 출연해 "건강검진 결과 이상은 없었지만 보통 사람보다 위가 큰 편이고 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