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GIST, 설립 30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지역민 무료 입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8월 29일·9월 15일·11월 14일 세 차례 공연
    GIST 설립 30주년 기념 음악회 포스터. GIST 제공
    GIST 설립 30주년 기념 음악회 포스터. GIST 제공
    광주과학기술원(GIST)은 올해 설립 30주년을 기념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총 3회로 구성한 음악회의 첫 번째 공연은 오는 29일 저녁 7시30분 GIST 오룡관 2층 다산홀(535석)에서 열린다.

    '환경음악회-그린 랜드'를 주제로 한 이 공연에는 안토니오 비발디의 '사계' 전곡을 연주하는 현악 4중주단 '콰르텟 노이'가 무대에 오른다.

    공연은 무료로, 별도의 입장권 구매 또는 예약 절차 없이 관람할 수 있다.

    9월 15일과 11월 14일에는 각각 '한여름밤의 콘서트-미드써머 나이츠', '‘일상의 회복과 위로를 위한 콘서트-힐링’을 주제로 공연이 펼쳐진다.

    GIST는 광주광역시와 광주문화재단의 올해 광주문화예술 기부금 매칭 지원사업을 통해 공연을 마련했다.

    임기철 GIST 총장은 "광주·전남 지역민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서른 살 청년으로 성장한 GIST가 음악의 감동을 나누는 자리를 준비했다"며 "지역민들께 한 걸음 더 다가서는 GIST,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GIST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첨단 제일풍경채, 유주택자도 청약 가능…분양가 상한제

      중견 건설사인 제일건설이 다음달 광주연구개발특구 첨단3지구 2개 블록에서 ‘첨단 제일풍경채’를 분양한다. 첨단3지구 A2블록에서 전용면적 59~84㎡ 총 1845가구, A5블록에선 전용 116~...

    2. 2

      광주은행 목포 하당지점, 지역상생 복합점포로 '탈바꿈'

      광주은행은 은행 영업점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지역 화훼 판매점과 연계한 '광주은행 하당지점×플라워샵'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복합점포 1호점인 하당지점은 전남 목포시 상동의 아...

    3. 3

      헌정사 새로 쓴 '광주·대구 달빛고속철도특별법'…여야 의원 261명 발의

      광주광역시에서 대구광역시를 잇는 '달빛고속철도 건설을 위한 특별법'이 22일 국회에 발의됐다.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대표 발의하고 국회의원 261명이 참여한 '달빛고속철도 건설 특별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