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하키협회 김현태 감사, 아시안게임 선전 기원 기부금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하키협회 김현태 감사, 아시안게임 선전 기원 기부금 전달
    대한하키협회 김현태 감사가 '하키 사랑 릴레이 기부 캠페인' 14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대한하키협회는 25일 "김현태 감사가 9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남녀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며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한하키협회는 2022년 1월 '하키 사랑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기부 참여자들이 후배 선수들을 비롯한 하키 발전을 위해 소정의 기부금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회계법인 베율로 본부장인 김현태 감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우리 대표팀의 활약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제우스’ 최우제 “T1 쓰리핏, 멋있더라…MSI 선발전 패배 가장 아쉬워”

      ‘제우스’ 최우제는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 ‘역체탑’(역대 최고의 탑라이너) 1순위 후보로 꼽힌다. 지난 2021년 T1에서 국내 리그인 LCK 무대에 데뷔한 그는...

    2. 2

      '돌격대장' 황유민, 롯데의료재단에 1000만원 기부

      내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 진출하는 황유민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롯데의료재단은 26일 “황유민이 장애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와 재활 환경 개선을 위해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 1000...

    3. 3

      엑소 세훈, '현대카드 슈퍼매치 14' 스페셜 오프닝 게스트 참여

      글로벌 아티스트 엑소(EXO) 세훈이 글로벌 테니스 이벤트 현대카드 슈퍼매치 14’의 공식 오프닝 세리머니에 참석한다.다음달 1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4는 테니스 세계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