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여행 예능 '요술램프' 9월 방송
KBS '드라마 스페셜 2023―극야' 10월 공개
[방송소식] 김재중, MBC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 스페셜 DJ
▲ 김재중, MBC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 스페셜 DJ = MBC는 김재중이 오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 '4시엔 윤도현입니다'의 스페셜 DJ를 맡는다고 28일 밝혔다.

김재중은 "오랜만에 맡는 라디오 DJ 자리가 너무 설레고 떨린다"며 "윤도현 선배님의 입담을 따라가기엔 다소 부족할지도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진행해 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윤도현은 앨범 작업과 공연 등의 일정을 마친 뒤 내달 11일 복귀할 예정이다.

[방송소식] 김재중, MBC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 스페셜 DJ
▲ MBC에브리원 여행 예능 '요술램프' 9월 방송 = MBC에브리원 여행 예능 '요술램프'가 내달 25일 밤 12시 첫 방송한다.

'요술램프'는 가수 김재중, 그룹 세븐틴 정한, 디노, 배우 강희, 이주안, 피아니스트 준피, 가수 탄이 프랑스 남부 몽펠리에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소식] 김재중, MBC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 스페셜 DJ
▲ KBS '드라마 스페셜 2023―극야' 10월 공개 =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첫 번째 작품인 '극야'가 10월 공개된다.

'극야'는 주류 유통 회사 영업사원인 한 남자가 좀 더 나은 삶을 위해 잘못된 선택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다.

배우 이재원이 주류 유통 회사 영업팁 과장 최수열 역을, 최성원이 수열의 오랜 친구이자 같은 회사 영업팀 대리 유연훈 역을 맡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