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효성, 락페스티벌에서 친환경 소재 패션 제품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효성, 락페스티벌에서 친환경 소재 패션 제품 선보여
    효성은 9월 2∼3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 페스티벌'에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브랜드 '리젠'(RE:GEN)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친환경 패션 브랜드 할리케이와 협력해 효성의 친환경 소재로 만든 마레백, 다담 토트백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판매한다.

    참여 관객을 대상으로 폐페트병 분리수거, 룰렛, 포토존 등 친환경 이벤트도 운영한다.

    효성은 할리케이를 비롯해 LAR, 119레오 등 친환경 중소 협력업체들과 친환경 협의체 '리젠 얼라이언스'를 구축했다.

    효성은 "미래 세대인 Z세대를 대상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페스티벌 참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SK그룹, 신재생에너지 사업 1.8조에 매각

      ▶마켓인사이트 2월 12일 오후 5시 9분SK그룹이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효율화하기 위해 글로벌 사모펀드(PEF)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와 손잡는다. SK이터닉스와 SK이노베이션 E&S의 신재생에너지 사...

    2. 2

      삼성전자, HBM4 세계 최초 출하

      삼성전자가 HBM4(6세대 고대역폭메모리)를 세계 최초로 공식 출하했다. 메모리반도체와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패키징까지 다 할 수 있는 삼성전자만의 강점을 살려 업계 최고 동작 속도와 전력 효율성을 구현한 &...

    3. 3

      선박·열공급·수소용까지…SMR 노형별로 빠르게 개발한다

      소형모듈원자로(SMR) 지원안을 담은 특별법이 국회를 통과했다. 같은 날 원자력안전위원회가 SMR 규제체계 구축 로드맵을 발표하면서, 한국의 차세대 원전 전략을 빠르게 실행할 제도적 길이 열렸다는 평가가 나온다.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