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신곡 ‘Good & Great’ 세상 모든 워커를 위한 노래…‘리드미컬한 멜로디+개성 넘치는 보컬+공감백배 가사’

샤이니 키가 세상 모든 워커(Worker)를 위한 신곡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로 돌아온다.

29일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9월 11일 발매되는 키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동명의 타이틀곡 ‘Good & Great’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더욱 다채로워진 키의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타이틀곡 ‘Good & Great’는 리드미컬한 피아노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댄스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키의 개성 넘치는 보컬 조합이 매력적이다.

더불어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한 가사에는 자기 자신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키의 자부심이 담겨 있으며, 워커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재치 가득한 표현들 역시 주목할 만하다.

또한 29일 0시 샤이니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새 앨범 티저 영상 ‘Work Week : Tuesday’(워크 위크 : 투스데이)에는 키가 산더미처럼 쌓여가는 업무에 애써 웃어 보이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키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오는 9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