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데뷔곡 ‘Get A Guitar’ 퍼포먼스 속 팝스타 변신…‘에어 기타 연주+로큰롤 제스처+포마드 헤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이즈(RIIZE가 힙한 매력이 돋보이는 팝스타 콘셉트로 변신, 지루할 틈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라이즈 첫 싱글 앨범 타이틀 곡 ‘Get A Guitar’는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펑키한 기타 리듬이 인상적이며 데뷔준비생 시절을 함께 보낸 멤버들이 한 팀으로서 음악적 영감을 얻어가는 모습과 라이즈만의 팀 컬러를 나타낸 영감의 노래다.
‘Get A Guitar’ 퍼포먼스는 차세대 팝스타가 된 모습을 상상하며 춤추는 소년들을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기타 치는 듯한 안무 배리에이션과 리듬에 맞춰 발을 구르는 안무는 물론, 흥겨운 ‘로큰롤’ 제스처, ‘포마드 헤어’를 넘기는 포인트 동작과 표정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라이즈는 오는 9월 4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RIIZING DAY: RIIZE Premiere’(라이징 데이: 라이즈 프리미어)를 개최하며, 타이틀 곡 ‘Get A Guitar’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지난 28일부터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타이틀 곡 ‘Get A Guitar’ 포인트 안무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숏폼 콘텐츠가 오픈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추후 공개될 음악과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M 신인 그룹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담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추구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