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앞 차량 들이받은 40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앞 차량 들이받은 40대
    전북 김제경찰서는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40대 A씨를 조사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10시 30분께 김제시 백산면 상정교차로에서 태국 국적의 30대 B씨가 운전하던 승용차를 추돌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고로 B씨가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0.08%)을 훌쩍 넘는 0.24%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주변 폐쇄회로(CC)TV 등을 확인해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길막' 초등생 목덜미 잡은 태권도 관장…"훈육 목적이었다"

      인천의 한 태권도장 관장이 길가에 서 있던 초등학생을 폭행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다.인천 부평경찰서는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태권도장 관장인 4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다.경찰에 ...

    2. 2

      구준엽과 유산 갈등설에…"그는 내 아들" 서희원 母 나섰다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이 약 1년 전 사별한 아내 서희원의 묘역을 여전히 지키는 등 순애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사망한 아내의 유산 상속을 두고 그가 장모와 다투고 있다는 악의적 루머가 대만에서 나오자 유족 측이...

    3. 3

      [부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이경숙 씨 별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소유진씨 시모상 = 10일, 서울성모장례식장 31호실, 발인 13일 오전 8시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