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의왕 대표 가을축제 '백운호수축제' 9월 9∼10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의왕시는 대표 가을 축제인 의왕백운호수축제를 다음 달 9∼10일 백운호수 공영주차장에서 연다고 31일 밝혔다.

    의왕 대표 가을축제 '백운호수축제' 9월 9∼10일 개최
    올해 19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에서는 시의 대표 관광자원인 백운호수의 생태탐방로를 걸으며 각종 임무를 수행하는 프로그램과 문화관광해설사가 함께하는 플로깅(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활동), 천연비누 만들기, 천연염색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대형 윷놀이, 의왕소방서 소방안전체험, 메이크업 배우기 등도 할 수 있다.

    저녁 시간대에는 설운도, 최진희, 박군 등 인기가수의 공연이 펼쳐지고 10일 폐막공연 이후에는 마지막 행사로 불꽃놀이가 열릴 예정이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의왕백운호수축제에 많이 참여해달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압구정 박스녀, 징역형 집행유예 추가…이번엔 마약 혐의

      일명 '압구정 박스녀'로 불리며 공연음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던 20대 여성이 마약혐의로 기소돼 징역형 집행유예 판결을 추가로 받았다.10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2단독 조영민 판사는 마약류 관리에 ...

    2. 2

      수천억 쏟아부은 JTBC 올림픽 단독 중계…방미통위 위원장 "유감"

      이전과 달리 지상파 방송 3사 없이 JTBC 단독으로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중계가 이뤄지는 것에 대해 김종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위원장이 유감을 드러냈다.김 위원장은 10일 국회 과...

    3. 3

      檢,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위반 1호 사건' 1심 판결 항소

      검찰이 가상자산 시세를 조종해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기소된 코인 운용업체 대표에 대한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서울남부지방검찰청은 10일 언론 공지를 통해 “이 사건 피고인들이 취득한 부당이득액은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