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그룹이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최근 제주 서귀포에 오픈한 7성급 프레스티지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골프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다.

이날 행사에는 신애라,가희,이영은,강균성,정지영 아나운서,강경준,장신영,서윤아,오현경,김기리 등 셀러브러티와 인플루언서, 업계 VIP 고객들이 참석했다.
더 시에나 라운지는 지하 1층부터 4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하 1층 와인 바, 1층 더 시에나 라이프 매장, 2층 더 시에나 홍보관&갤러리, 3층 회원 전용 프라이빗 레스토랑, 4층 회원 전용 프라이빗 위스키 바가 자리한다.

이날 라운지 2층과 3층에서는 더시에나 라이프 골프 앤 리조트 웨어 FW시즌 패션쇼가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신동휴 더 시에나 그룹 회장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단순한 럭셔리가 아닌 휴식의 순간까지도 특권으로 향유하기 원하는 진정한 프레스티지 고객들을 위한 배려와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는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오는 18일~10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25일~10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더 시에나 리조트는 총 82개의 객실과 6채의 독채 풀빌라를 갖췄으며, 1박에 2000만 원이 넘는 풀빌라를 갖춘 신상 리조트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