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50대 교사 수업 중 "성관계는 좋은 것, 많이 해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50대 교사 수업 중 "성관계는 좋은 것, 많이 해봐"
    제주의 한 고등학교 교사가 수업 시간에 성희롱 발언을 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제주 서부경찰서는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50대 교사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A씨는 지난 3월과 4월 수업 시간에 여러 차례 성적인 발언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학생들에게 "성관계는 좋은 것이다. 많이 해봐야 한다" 등의 발언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성희롱 할 의도는 없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도교육청은 A씨 발언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성고충심의위원회 의결 사항을 바탕으로 A씨를 직위 해제했다.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제주폭설…공항에 발묶인 이용객들

      8일 제주국제공항 이용객들이 출발장에서 항공편 운항 재개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제주 전역에 내린 눈과 강풍으로 총 167편의 항공편이 결항해 승객 1만1000여 명의 발이 묶였다.  연합뉴스

    2. 2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3. 3

      등록금·취업 보장에도…지방 계약학과 안간다

      졸업 후 연계 기업 취업을 보장하는 대학 계약학과 지원에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계약학과는 갈수록 인기가 치솟는 것과 달리 일부 지방대 계약학과는 지원자가 없어 학생을 충원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