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 동구, 예비군 대원에 차량운행 지원 가능해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 동구, 예비군 대원에 차량운행 지원 가능해진다
    울산 동구에서 예비군훈련을 가는 청년들에게 교통편을 지원해주는 조례가 마련됐다.

    8일 울산 동구의회에 따르면 지난 7일 열린 제214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강동효 의원이 대표발의한 '동구 예비군훈련장 차량운행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통과됐다.

    앞으로 예비군훈련 군부대가 예비군 대원을 위한 차량 운행 비용을 신청하면 전부 또는 일부를 동구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ESG 경영 지원 조례안', '어린이공원 관리에 관한 조례안', '아이돌봄 지원 조례안', '소상공인 고용보험료 지원 폐지 조례안' 등 10개 조례안이 통과됐다.

    울산에서 예비군 훈련 차량 지원 관련 조례가 마련된 것은 동구가 두 번째다.

    지난 7월 울산 남구의회가 제253회 임시회에서 관련 조례를 통과시킨 바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장동혁 "부동산 정상화가 오천피보다 쉽다니…호통경제학인가"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31일 이재명 대통령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부동산 정상화는 코스피 5000 달성보다 훨씬 더 쉽다'고 밝힌 데 대해 "호텔경제학에 이은 호통경제학인가"라고 비판했다...

    2. 2

      송언석 "민중기 특검이 특검 대상…필요시 별도 특검"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31일 민중기 특별검사팀과 관련해 "과잉금지 원칙 적용의 이중잣대, 양평군 공무원을 죽음으로 내몬 살인 수사 등 불법 수사 행태에 대한 수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주장했다.송 원내대표는 이...

    3. 3

      李 대통령·김혜경 여사, 故이해찬 총리 영결식 참석

      이재명 대통령이 김혜경 여사와 이해찬 전 총리의 영결식에 참석했다.고(故) 이해찬 전 국무총리의 영결식이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에서 진행됐다. 이 대통령은 부인 김혜경 여사와 함께 검은 정장을 입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