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분말 전문 음료베이스 파우더 및 OEM, ODM 제조 전문 기업 ㈜컵풀(CUPFUL)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A등급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컵풀(CUPFUL)이 획득한 이노비즈는 기술혁신, 기술사업화, 기술혁신경영, 기술혁신성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현장평가를 통해 경쟁력을 갖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발급되는 인증제도이다.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역량 강화라는 비전에 걸맞게 차세대 성장동력이 되는 중소기업에 확인서가 발급된다.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은 체계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통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갖춘 업력 3년 이상의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이다.

전천후 ㈜컵풀(CUPFUL) 이사는 “이번 기회로 컵풀만의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증명했다”며 “이노비즈 인증 이후에도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노비즈로 인증된 기술력과 제품 생산 능력을 기반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가치를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컵풀(CUPFUL)은 좋은 원료, 높은 함량의 안전한 식품만을 제조하며, 음료 파우더부터 식사대용 파우더까지 다양한 제품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국데이터평가(KoDATA)의 기술신용평가에서 ‘2023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과 ‘T4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