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베스트투자증권, '한국vs대만' 투자 대회…상금 2,600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민국-대만 국가대항전 해외선물 실전 투자대회 개최
    신규 계좌 개설 후 참여 고객 전원 할인 혜택
    이베스트투자증권, '한국vs대만' 투자 대회…상금 2,600만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대만 유안타선물과 함께 '대한민국-대만 국가대항전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대만 국가대항전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는 대한민국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과 대만 유안타선물 고객이 참여해 CME GROUP의 63개 선물 상품을 거래해 청산손익비율, 수익적중률, 승률 등을 겨루는 대회다.

    대회는 라운드 1, 2, 스페셜 라운드로 진행된다. 라운드 1의 국가별 상위 50명(총 100명)이 라운드 2에 진출하고, 라운드 2의 전체 상위 5명에게는 각국에서 상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스페셜 라운드에서는 각국의 수익적중률과 승률 1위 2명(총 4명)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상금 규모는 원화 상금 1,300만 원, 해외선물 수수료상품권 10,000달러로 총 2,600만 원 수준이다.

    대회에서 상위에 들지 못하더라도 신규 계좌 개설 후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도 해외파생 수수료 상품권 50달러, 거래수수료 할인 등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11일부터 오는 10월 27일까지며, 대회 기간은 9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MTS에서 접수 가능하며,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파생상품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민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 팀장은 "국가대항전답게 라운드 2에 진출한 분들께는 특별히 제작한 국가대항전 유니폼도 증정한다"며 "대한민국 해외선물 투자자들의 실력을 내세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민정기자 choimj@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국민연금 전략적 환헤지 개선…달러 매도 물량 수시로 나올 듯

      국민연금이 15일 해외 자산의 최대 10%에 달하는 전략적 환헤지를 내년까지 1년 추가 연장하면서 최근 1470원 안팎에서 움직이고 있는 원·달러 환율이 하락 안정할지 주목된다. 시장은 특히 전략적 환헤...

    2. 2

      국민연금공단, 한은과 외환스와프 계약 2026년 말까지 연장 [종합]

      국민연금이 올해 말 종료 예정이었던 외환 당국과의 외환스와프 계약을 1년 연장하기로 했다.국민연금기금운용위원회는 1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2025년도 제7차 회의를 열고 '국민연금기금 한시적 전략적 환헤지 기간...

    3. 3

      [단독] 코스닥, 혁신벤처 전용 무대로 체질개선…'2부리그' 탈출한다

      여당이 코스닥시장 분리·독립 카드를 꺼내든 것은 자본시장의 ‘만년 2부리그’로 전락한 코스닥을 활성화하려는 포석이다. 내년에 출범 30주년을 맞는 코스닥은 기술력을 갖춘 벤처기업 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