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 아에르, 베이비페어서 육아템 첫선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를 운영하는 씨앤투스가 오는 14~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매회 4만명 넘게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 육아용품 박람회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씨앤투스는 이번 행사에서 육아 중이거나 출산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신제품 바이러스케어 및 필터 샤워기, 마스크 등 아에르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바이러스케어는 공기 청정 및 살균 기능을 갖춰 공기 속 바이러스와 세균을 차단해 한층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질 유지를 돕는다. 30여년간 필터 연구에 주력해온 씨앤투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됐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이 제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공기요정 인형 및 스티커, 공기 요정 마스크 등 3종 세트는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쿠쿠 로봇청소기도 증정한다.

최근 노후 수도관으로 인한 녹물과 이물질 문제로 육아맘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필터샤워기 등 필터 제품도 오프라인에 만나볼 수 있다.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는 4가지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수돗물 속 이물질, 녹물뿐 아니라 잔류 염소를 걸러주는 '카본 필터', 세균증식을 99.9% 억제하는 '항균 세디먼트 필터', 피부 케어를 돕는 '비타민 필터', 미세 플라스틱을 걸러주는 'UF 필터' 등이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