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증권, 만기 6개월 세전 연 4.1% ELB 공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증권, 만기 6개월 세전 연 4.1% ELB 공모
    현대차증권(최병철 사장)은 세전 연 4.1%의 수익을 지급하는 만기 6개월 ‘현대차증권 제1082회 ELB(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제1082회 ELB’는 원금지급형 상품으로, 발행사인 현대차증권의 파산 등을 제외하면 원금을 지급하는 상품이다.

    모집한도는 총 100억원이며, 만기일은 2024년 3월 18일이다. 기초자산은 KOSPI200 지수이고 만기평가일인 2024년 3월 14일, 기초자산이 최초기준가격의 200% 이상일 경우 발행금액의 0.01% 금리를 추가 지급한다.

    청약 기간인 이달 13일부터 15일 오후 3시까지 최소청약금액 100만원 이상에 10만원 단위로 청약 참여 가능하다. 청약 기간 이후에는 청약 취소가 불가하며 납입일인 15일까지 납입을 완료하여야 한다. 청약 참여를 위해서는 전국의 현대차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청약(HTS/MTS/홈페이지)을 통해서 가능하다.

    ELB(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는 상환 조건을 달성하지 못해도 원금이 지급되는 상품으로, 약정 조건에 따라 추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발행사인 현대차증권의 신용 사건(부도 또는 파산)이 발생할 경우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첨부 이미지

    image2.jpg

    ADVERTISEMENT

    1. 1

      작가와 함께 도슨트 투어하고 작품 창작까지!

      그랜드 조선 제주가 아트 큐레이션 플랫폼 갤러리 리마(LIMAA)와 협업하여, 허보리 작가의 전시 연계 아트 프로그램 《Painter’s Cut: 조각을 모으는 시간》을 오는 11월 29일(토), 힐 스위트의 ‘그랑 제이’에서 진행한다.당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약 6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허보리 작가와 함께 대표작 중심으로 감상하는 ‘하이라이트 도슨트 투어’와 고객이 직접 작품을 창작해보는 ‘아트 워크숍’으로 구성돼 특별한 예술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첫 순서인 ‘하이라이트 도슨트 투어’에서는 허보리 작가의 대표작을 중심으로 작품의 배경과 작업 과정을 설명하고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아트 워크숍’에서는 작가가 워크숍을 위해 특별히 직접 스케치한 자연의 한 조각에 참가자들이 안식처를 느끼는 나만의 색을 입혀 자유롭게 작품을 완성한다. 작가의 피드백을 통해 더욱 풍부한 창작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워크숍 종료 후에는 작가 사인회와 포토 타임이 마련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1월 3일(월)부터 11월 23일(일)까지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참가비는 1인 4만원(세금 포함)이며, 선착순 18명 한정으로 진행된다.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지난 5월, 이사라 작가와의 아트 프로그램의 긍정적인 호응에 이어, 이번에는 제주의 자연이 담은 생명력에서 영감을 얻은 허보리 작가의 생생한 스토리텔링과 함께 작품을 감상하고 직접 창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면서 “앞으로도 그랜드 조선 제주는 전시에만 그치지

    2. 2

      그랜드 조선 제주, 제주에서 즐기는 태국 요리

      그랜드 조선 제주가 제주에서만 맛보는 현지 식재료에 태국의 맛을 더한 특별한 미식 경험에 나섰다.그랜드 조선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툭툭누들타이, 소이연남, 영동포차나 등으로 잘 알려진 태국전문 다이닝 브랜드 ㈜툭툭누들타이와 함께 제주에서 맛보는 태국 요리를 선보인다.6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그랜드 조선 제주는 제주 지역 특산 식재료를 접목하여 개발한 태국식 한정 메뉴로 구성된 특별 런치/디너를 운영하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태국 로컬 스타일로 인테리어 요소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미식 이벤트 기간에는 툭툭누들타이의 인기메뉴와 아리아 셰프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주 콜라비 쏨땀’, ‘황게 뿌팟뽕커리’, ‘흑가자미와 감귤샐러드’, ‘연남 갈비 국수’, ‘타이망고빙수’ 등 시그니처 메뉴 10종을 아리아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며 특별한 제주만의 미식 경험을 아리아의 이벤트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선보인다.뷔페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태국 로컬 음식을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6월 6일(금)과 7일(토)에 양일간 진행되는 쿠킹클래스에는 툭툭누들타이 및 영동포차나의 메인 태국인 셰프 찰스 브랑나싱하가 태국 얌운센과 쏨땀(태국식 샐러드) 만들기, 남찜탈레 (타이 씨푸드 소스) 만들기 클래스를 직접 진행한다.해당 클래스는 태국 현지에서도 인기가 높은 관광 콘텐츠로 현지 음식을 직접 만들고 맛보는 체험을 호텔에서 손쉽게 들을 수 있도록 제안한다. (일1회/ 선착순 5팀 접수)쿠킹 클래스 시간에는 참여자들에게는 태국 닉네임을 명찰을 부여해 재미를 더하고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함

    3. 3

      그랜드 조선 제주,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협업

      그랜드 조선 제주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BARREL)’과 협업해 제주에서의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완성해줄 ‘플로트 온 서머(Float On Summer)’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배럴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와 그랜드 조선 제주의 풀 사이드 바 잇투오(EAT2O)에서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서머 세트’를 혜택으로 담았다.‘기프트 세트’는 물놀이 시 팔에 끼워 사용하는 암튜브인 배럴의 ‘스위머즈 암링’ 2세트와 ‘메쉬 사각 토트백’으로 구성되어 물놀이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토트백은 그랜드 조선 제주 한정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잇투오(EAT2O)에서 제공되는 ‘풀 사이드 서머 세트’는 물놀이 후 허기를 달래 줄 핫도그 2개와 생맥주 2잔 구성으로 이국적인 풍경 속 휴양지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연박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객실 타입에 따라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를 포함한 라운지앤바’, ‘조선델리’ 등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5만원 식음 이용권을 제공해 호텔에 머무는 동안 다채로운 미식의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그랜드 조선 제주는 본관과 힐 스위트에 위치한 다양한 매력의 수영장 시설을 통해 한층 더 즐거운 물놀이 경험을 제안한다.본관 1층에 위치한 가든 풀(Garden Pool)은 시원하게 뻗은 야자수와 정원 풍경을 즐기며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된 형태로,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인기가 많다. 야외에는 카바나가 마련되어 있어 수영과 휴식, 미식을 한층 더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본관 루프탑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