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스코이앤씨, 추석 맞아 협력사 거래대금 797억원 조기 지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스코이앤씨, 추석 맞아 협력사 거래대금 797억원 조기 지급
    포스코이앤씨는 추석을 앞두고 중소협력사에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급 대상은 최근 포스코이앤씨와 거래한 921개 중소기업이며, 오는 16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지급이 예정된 797억원을 15일에 일괄 현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원래 지급일보다 최대 18일 앞당긴 것으로, 자금 수요가 늘어나는 추석을 맞아 중소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한 결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포스코이앤씨는 2010년부터 업계 최초로 중소기업 거래대금 전액을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매년 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대금을 조기 집행했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상생 협력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시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증시,하락출발후 기술주 낙관론에 3대지수 상승 전환

      9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하락세로 출발했으나 기술주에 대한 낙관론이 재점화 되면서 나스닥과  S&P500, 다우지수까지 모두 상승세로 전환했다. 동부 현지시간으로 오전 10시 30분 S&P500...

    2. 2

      노보, 체중감량제 복제약 업체 제소 및 손해배상 청구

      노보노디스크의 위고비 알약을 모방한 약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겠다고 밝힌 힘스앤허스를 특허 침해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힘스앤허스에 손해배상도 청구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힘스앤허스는 위고비 복제약 출시...

    3. 3

      베선트 "신임 의장, Fed 양적 긴축 여부 결정에 1년 걸려"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은 케빈 워시 Fed 의장 후보가 취임하더라도 그가 주장해온대로 Fed의 대차대조표 축소(양적 긴축:QT)에 신속하게 나서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9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