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넥슨·네오위즈 엇갈린 흥행…주가도 희비교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넥슨·네오위즈 엇갈린 흥행…주가도 희비교차
    넥슨게임즈와 네오위즈가 신작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엇갈리면서 장 초반 주가도 희비가 교차하고 있다.

    20일 코스닥 시장에서 오전 9시 29분 기준 넥슨게임즈의 주가는 전일 대비 4.06% 오른 1만 6,640원에 거래되고 있다.

    반면, 같은 시각 네오위즈는 전일보다 1.88% 하락한 3만 3,850원에 거래 중이다.

    앞서 지난 19일 넥슨게임즈는 개발 중인 슈팅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 플레이(서로 다른 플랫폼의 이용자가 동시에 참여하는 것)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해당 게임은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동시 접속자 수 4만여 명을 기록하면서 출시 전 단계 게임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실시간 인기 순위 12위까지 올랐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도 지난 19일 정식 출시되면서 전 세계 유료 게임 판매 2위 자리에 오른 바 있다. 다만, 공매도 증가, 테마주로의 유동성 쏠림 현상 등으로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한다는 분석이 나온다.


    김대연기자 bigkite@wowtv.co.kr

    ADVERTISEMENT

    1. 1

      매일 만원씩 사볼까…코인 약세장에 '적립식 매수' 눈길

      최근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가격 변동성이 커지면서 직접 매매 외에 매수 시점과 종목을 분산하는 투자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다만 암호화폐거래소별로 서비스 이용 조건이 다르고 경우에 따라 강제청산 위험이 ...

    2. 2

      [마켓칼럼] 신임 연준 의장 지명과 채권시장 전망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민지희 미래에셋증권 애널...

    3. 3

      '상호 관세' 위헌, 대체 관세는 10%…빅테크는 왜 올랐나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미 대법원이 국제비상경제권한법(IEEPA) 관세에 대해 위헌 판결을 내렸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즉각 무역법 122조를 활용한 10% 글로벌 관세를 발표했습니다. 뉴욕 증시는 이를 반겼는데요. 122조에 의한 관세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