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미스테리 골프(대표 김성만)가 신제품 ‘미스테리 골프공’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직진성을 갖춘 M2-Line 2피스 골프공과 컨트롤이 용이한 M3-Line 3피스 골프공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2-piece, 3-piece 코어중심설계로 제작됐다.

유광 화이트 골프공부터 크리스탈 코팅으로 밝고 화려한 유광 컬러볼, 비비드한 색상은 그대로에 광을 없앤 무광 컬러볼까지 각 라인당 3가지 제품으로 총 6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골프공의 코어 소재는 폴리부타디엔이며, 커버 소재는 듀폰사의 아이오노머 소재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정확성을 높였다. 또한 12면체 332딤플(2피스) 및 352딤플(3피스)을 적용하여 골프공의 성능을 한층 향상시켰다.

미스테리 골프공은 미스테리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골프공 제품으로, 숏게임부터 드라이버 샷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디테일한 컨트롤과 향상된 플레이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김성만 대표는 “미스테리 골프공은 골프를 즐기는 모든 선수들에게 우수한 성능과 스타일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골프 애호가들과 전문 골퍼들에게 혁신적인 골프 경험을 선사해 골프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미스테리 골프공은 네이버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더즌 & 하프더즌 선물포장 인쇄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