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마리에타 머티리얼스(MLM) 수시 보고


마틴 마리에타 머티리얼스(MLM)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artin Marietta Materials, Inc.와 그 자회사인 Martin Marietta Funding LLC는 Truist Bank와 신용 및 보안 계약에 대한 15차 수정안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개정안은 이 약정의 만기일을 2024년 9월 19일까지 연장하고, 계약에서 특정 종류의 매출채권 및 자회사를 삭제하고, 관련 조건 및 조항을 개정합니다. 또한 PNC Bank, Gotham Funding Corporation 및 MUFG Bank는 신용 계약에 대한 지분을 Truist Bank, Regions Bank 및 First-Citizens Bank & Trust Company에 매각하고 할당했습니다.

신용 계약은 4억 달러 규모의 매출채권 유동화 제도로 특정 조건에 따라 5억 달러까지 증가될 수 있습니다. 이 시설은 회사 또는 그 자회사가 발행하고 MM Funding이 인수한 매출채권으로 뒷받침됩니다. MM Funding의 차입금에는 조정 기간 SOFR에 0.700%를 더한 이자가 붙습니다.

신용 계약에는 지불 불이행 또는 회사의 주요 채무 계약 가속화와 관련된 상각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신용 계약의 사본을 포함한 제15차 수정안은 증거 자료로 제출되었으며 참조로 통합되었습니다.

전시하다:
10.01 - 신용 및 담보 계약의 15차 개정
Martin Marietta Funding LLC와 Martin Marietta Materials, Inc.는 2023년 9월 20일자로 신용 계약에 대한 15차 수정안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대출 기관인 SunTrust Bank의 승계자인 Truist Bank와 기타 대출 기관이 포함됩니다. 미래에 합류할 수 있는 사람. Truist Bank는 또한 대출 기관의 관리 대리인 역할도 수행합니다. 수정안에는 증거로 신용 계약의 사본이 포함됩니다.

또한 두 회사는 인라인 XBRL 문서에 포함된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을 제출했습니다. 이 서류는 투자자와 이해관계자에게 투명하고 접근 가능한 재무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신용 계약의 개정은 Martin Marietta Funding LLC, Martin Marietta Materials, Inc. 및 Truist Bank 간의 지속적인 재정적 관계를 의미합니다. 이는 기업의 운영과 성장에 필수적인 신용 및 금융 지원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을 보장하므로 기업에게는 긍정적인 발전입니다.

대화형 데이터 파일의 포함은 재무 투명성과 책임에 대한 기업의 의지를 더욱 보여줍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재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투자자와 이해관계자 간의 신뢰와 믿음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발전은 재정 문제를 관리하고 대출 기관과 강력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있어 Martin Marietta Funding LLC 및 Martin Marietta Materials, Inc.의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합니다.


마틴 마리에타 머티리얼스(MLM)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3% 내린 420.9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천연 자원 기반 건축 자재 회사인 Martin Marietta Materials,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건설 산업에 골재 및 중량 건축 자재를 공급합니다. 쇄석, 모래 및 자갈 제품을 제공합니다. 준비된 혼합 콘크리트 및 아스팔트; 포장 제품 및 서비스; 인프라 프로젝트, 비주거 및 주거용 건설 시장, 철도, 농업, 유틸리티 및 환경 산업에서 사용하기 위한 포틀랜드 및 특수 시멘트. 이 회사는 또한 산업, 농업 및 환경 분야에 사용되는 마그네시아 기반 화학 제품을 생산합니다. 철강 생산 및 토양 안정화를 위해 주로 고객에게 백운석 석회를 제공합니다. 화학 제품은 난연제, 폐수 처리, 펄프 및 제지 생산 및 기타 환경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1939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마틴 마리에타 머티리얼스(ML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