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21일 오전 9시35분 현재, 위메이드 주가가 약 19% 상승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최근 6개월 주요 매물 구간인 5만~5만5000원을 하회하고 있습니다. 지난 석 달 동안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5만주, 4만주 순매수했으나 최근 한 달 동안은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20만주와 10만주 팔아치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위메이드는 액토즈소프트로부터 '미르의전설2·3' 독점 라이선스 계약에 따른 계약금 1000억원을 수령했단 소식을 전했습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인 전기아이피와 액토즈소프트는 지난달 9일 계약기간 5년, 총액 5000억원 규모의 '미르의전설2·3' 중국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또 중국 시장 내 '미르4', '미르M' 게임 퍼블리셔 선택 결과가 곧 발표될 예정인데,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미래에셋증권 데이터를 기반으로 GPT-4 엔진을 통해 작성됐습니다.
※당일 조회수 상위 종목 중 당사 최근 중요 뉴스가 있는 종목을 우선하여 작성됩니다(시장경보 발동 종목 제외).
※이 정보는 단순 종목 요약 정보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