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립하늘숲추모원, 추석 연휴 기간 정상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립수목장림 운영시간 연장…온라인 성묘 등 편의 제공
    국립하늘숲추모원, 추석 연휴 기간 정상 운영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하늘숲추모원은 추석 연휴 기간 시설을 정상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추모원 측은 추석 연휴를 맞아 10만여명의 성묘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안전·쾌적한 추모환경 조성을 위해 시설 환경을 정비했다.

    오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운영 시간을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1시간 연장하고, 실내 분향소 등 편의시설을 전면 개방할 방침이다.

    임시 보건실을 운영해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벌이고, 비대면 추모목 점검 서비스, 온라인 성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석희 산림복지서비스본부장은 "추모원을 방문한 모든 분이 안전하고 편안한 성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추석 연휴 기간 추모원 내 혼잡이 예상되니 온라인 성묘와 사전 성묘를 적극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황금연휴, 내게 맞는 여행자보험은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9월 28일~10월 3일 ‘황금연휴’가 조성됐다.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행자보험을 미리 알아볼 만하다.여행자보험의 기본적 보장(상해의료비 1000...

    2. 2

      "올해는 성수기가 두 번"…여행社 함박웃음

      국내 여행업계가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분주해졌다. ‘7말8초’ 여름휴가철 성수기보다 해외여행 예약 건수가 더 많아 “올해는 성수기가 두 번”이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다. 여...

    3. 3

      대만서 '불법 도박' 사실이었다…롯데, 나승엽 등 4명 귀국 조치

      대만 타이난에서 2026시즌 프로야구 준비에 한창인 롯데 자이언츠 선수 4명이 '불법 도박장'을 출입한 것이 사실로 드러났다.13일 롯데 구단은 "선수를 면담하고 사실관계를 파악한 결과 나승엽, 고승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