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 온천천 실종자 사흘째 수색…소방헬기 투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 온천천 실종자 사흘째 수색…소방헬기 투입
    부산 도심하천인 온천천에서 불어난 물에 휩쓸려 실종된 50대 여성을 찾으려는 수색작업이 사흘째 계속되고 있다.

    부산소방재난본부는 22일 최초 실종 장소인 부산도시철도 1호선 온천장역 인근에서부터 온천천 하류가 연결되는 수영강 입구까지 5.3㎞ 구간에 147명을 투입해 수색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수색 작업은 모두 4개 구간으로 나눠 진행되며 소방헬기 등 장비 12대도 투입된다.

    소방 관계자는 "전날과 같은 방식으로 수색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20일 오후 6시 1분께 온천장역 하부 온천천에서 교각에 매달린 50대 여성이 거센 물살을 이기지 못하고 실종됐다.

    119 소방대원이 도착해 구조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였다.

    사고 당일 온천장역 부근 수위는 오후 5시 16분 0.48m였으나 39분 뒤 사고 추정 시각인 오후 5시 55분엔 1.61m로 3배 이상 급격히 치솟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쫄딱 망했을 때"…정선희에게 명품백 선물해준 의외의 인물

      방송인 정선희가 과거 힘들었던 시절 개그맨 김영철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3일 유튜브 채널 김영철 오리지널에는 '절친 정선희♥김영철, 연예계 뒷이야기 대방출(feat. 유재석,...

    2. 2

      마약 사범들 못 잡나 했는데…'태블릿' 속에 실마리 다 있었다

      20대 동갑내기 밀반입책 마약류 유통 내용이 고스란히 담긴 '태블릿 PC'를 분실해 마약 사범들을 잡아들일 수 있는 단초를 줬다.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대법원 1부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3. 3

      [부고] 김선주 씨 별세

      ▶김선주씨 별세, 강화선 가톨릭대 의대 교수·강인선 前 외교부 제2차관·강진두 KB증권 대표·강진문 MSAP 대표 모친상= 2일 서울성모병원 발인 5일 오전 6시 02-225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