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곰앤컴퍼니, 문정동 신사옥 이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곰앤컴퍼니, 문정동 신사옥 이전
    영상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사옥을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서 송파구 문정동으로 이전,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신사옥은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건립되었다.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면서도 업무 집중도를 향상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자유롭게 교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공간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곰앤컴퍼니 이병기 대표는 "사옥 이전을 통해 구성원들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근무해 임직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성과를 내길 기대한다"면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영상 소프트웨어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곰앤컴퍼니는 국민 영상 플레이어인 곰플레이어를 시작으로 곰믹스 맥스, 곰캠 등의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곰믹스 맥스는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주목받고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비디오/사진/오디오 클립들을 다양한 스타일의 이펙트를 적용하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영상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단순한 사용법으로 입문자도 원하는 영상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으며, 4K 지원, 멀티트랙, 크로마키, PIP 등 다양한 고급 기능도 탑재해 고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곰앤컴퍼니는 2023 충청북도특수교육원 직업박람회 참가, 대학생 미디어 기자단 운영은 물론 일반인 및 대학, 기업, 교육원 등을 대상으로 미디어 활용 증대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세계 최대' 행사, 14만명 몰린다…한국 기업들이 휩쓴 '이곳'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를 앞두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 세계 주요 기업들이 가전·모빌리티·로보틱스·헬스케어 전반에 걸쳐 '인공지능(AI)을...

    2. 2

      상하이 임시정부 보존, 그뒤엔 정몽구 명예회장 노력 있었다

      “임시정부청사에 대한 한국 정부와 국민의 지대한 관심을 감안해 한국이 재개발권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길 바랍니다.”2004년 5월 중국 상하이시 정부청사에서 한정(韓正) 상하이 시장(현 ...

    3. 3

      노벨경제학상 헤크먼 교수, '학원' 언급…韓저출산 '직격' [2026 미국경제학회]

      “한국에선 부모들이 아이들을 ‘학원’에 보냅니다. 아이들이 뒤처질까 두려워하기 때문인데 경쟁이 너무 이른 시점에서 시작되는 겁니다.”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