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수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 제보 받습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수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 제보 받습니다"
    전남 여수시의회는 27일 행정사무감사 관련 시민 제보를 받는다고 밝혔다.

    의회는 10월 2일부터 20일까지 홈페이지(council.yeosu.or.kr), 이메일(jupang2@korea.kr), 팩스(☎ 061-659-5952), 우편(여수시 여서1로 101)으로 제보받는다.

    제보 내용은 여수시정 위법·부당한 사항, 개선이 필요한 사항, 보조금 부당 수령, 예산 낭비 사례, 시민 불편 사항 등이다.

    제보자 신분은 공개되지 않으며 제보 내용은 감사 과정에서 공개 활용될 수 있다.

    여수시 행정사무감사는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실시된다.

    김영규 여수시의회 의장은 "시민 여러분의 제보를 통해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자 한다"며 "제보 내용을 감사 시 적극 반영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김용범 "文 정부와 상황 달라…6만 가구 공급, 반응 우호적"

      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이 14일 부동산 공급 대책에 관해 “(문재인 정부였던) 2020년과 상황이 다르다”며 “도심 선호 지역을 포함한 주택 공급은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라...

    2. 2

      李 대통령 "집 팔라고 강요 안 한다…난 1주택, 비난 사양"

      이재명 대통령이 설 명절 연휴가 시작된 14일 “저는 부동산 시장 정상화를 추구할 뿐, 집을 팔라고 강요하지 않는다”며 “부동산 투자·투기에 주어진 부당한 특혜를 회수하고...

    3. 3

      주가 누르기·쪼개기 상장 막는다…與 'K증시 5대 법안' 속도전

      더불어민주당에서 3차 상법(자사주 소각 의무화) 성안을 주도한 코리아 프리미엄 K-자본시장 특별위원회가 다시 활동의 고삐를 다잡고 있다. 3차 상법 통과가 임박하면서, 이달 특위 회의에서 발표한 다섯 가지 후속 과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