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 새 미니음반·시어터형 음악 축제 '러브 인 서울'
[가요소식] NCT 127 5집 발매 기념 대규모 팝업스토어
▲ 현대百 목동점서 NCT 127 팝업스토어 = 그룹 NCT 127의 정규 5집 '팩트 체크'(Fact Check) 발매를 기념한 대규모 팝업스토어 '불가사의전'(不可思議展)이 오는 7∼20일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열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술 전시회를 테마로 정규 5집과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이는 자리다.

약 800평 규모로 마련돼 팬들의 이목을 끈다.

팝업스토어 전시존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다만 MD(굿즈상품) 구매 희망자는 온라인 혹은 현장 예약을 해야 한다.

[가요소식] NCT 127 5집 발매 기념 대규모 팝업스토어
▲ 슈퍼주니어 예성 새 미니음반 = 슈퍼주니어 예성이 지난 4일 다섯 번째 미니음반 '언페이딩 센스'(Unfading Sense)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미니음반에는 타이틀곡 '센티드 싱스'(Scented Things)를 비롯해 '실루엣'(Silhouette),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다양한 분위기의 여섯 곡이 수록됐다.

이 앨범은 발매 후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등 전 세계 1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예성은 오는 21∼2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솔로 단독 콘서트도 연다.

[가요소식] NCT 127 5집 발매 기념 대규모 팝업스토어
▲ 내달 세종문화회관서 '러브 인 서울' = 다음 달 9∼1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시어터형 음악 축제 '러브 인 서울 2023'이 열린다고 프라이빗커브가 밝혔다.

행사에는 인피니트의 메인보컬 김성규를 비롯해 권진아, 샘김, 샘 라이더, 이자람 등이 출연한다.

영화 '위플래쉬'의 음악 감독 저스틴 허위츠가 직접 지휘하는 18인조 재즈 빅밴드의 라이브 연주도 들을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