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놀로지
사진=그라놀로지
7일 오전 9시 120명의 피크챌린저들이 812m의 천마산 정상 등반에 나섰다. 지난 9월 23일 505m의 북한산 원효봉 등반에 이어 두 번째다.

2023 더피크챌린지의 두 번째 도전은 프리미엄 그래놀라로 유명한 인크레더블의 그라놀로지가 후원했다. 8:1 경쟁을 뚫고 선발된 피크챌린저들은 5895m 킬리만자로 높이의 등반 도전을 통해 목표를 향해 근성으로 끝까지 나아가는 정신과 태도를 훈련한다.

그라놀로지는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꿈을 이룬다는 것은 쉽지만은 않지만, 꿈을 향한 노력들을 멈추지 않는다면 분명 이룰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그라놀로지는 등반에 필요한 오트워터와 행동식인 프로틴 볼 카카오, 하루 그래놀라를 피크챌린저에게 선물했다.

전재호 브랜드소사이어티 팀 화이트 대표는 "꾸준히 노력한다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킬리만자로의 높이를 향한 남은 도전을 끝까지 이어나겠다"고 말했다.

브랜드소사이어티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팀 화이트가 주관하는 더피크챌린지는 청년들이 크고 작은 정상 정복의 훈련을 통해 목표를 향해 끝까지 나가는 힘을 길러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원하는 브랜드들은 청년이라는 브랜드이미지를 소비자들이 마음속에 가치 있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 '청년을 주제로 한 코즈마케팅 프로젝트'다.

‘2023 더피크챌린지’는 ▲탑텐밸런스 ▲레모나 ▲글래드호텔 ▲쿤달 ▲장수막걸리 ▲고래사어묵 ▲그라놀로지 ▲보나쥬르 등이 후원브랜드로 참여한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