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4DPLEX, CGV ICECON
사진=CJ 4DPLEX, CGV ICECON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동시기 개봉작 중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17일 오전 8시 기준 동시기 개봉작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 예정인 '익스펜더블 4', '엑소시스트 : 믿는 자', '블루 자이언트', '괴담만찬' 등 모든 경쟁작들을 제친 기록이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여행기가 담긴 작품으로, 개봉 하루를 앞두고 벌써부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사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캡처
사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캡처
예비 관객들은 기대평을 연일 쏟아내고 있을 뿐 아니라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서울 지역 무대인사 전 회차는 예매 오픈 3분 만에 매진까지 기록하면서 김호중의 막강한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의 광고 물결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은 전국 CGV 125개 사이트의 티켓판매기와 13개 사이트의 포토부스, 대형 미디어 광고, 강남 테헤란로 옥외광고까지 다채로운 매체를 통해 송출되고 있어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비롯한 많은 대중들에게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CGV 단독 개봉으로 오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