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흥민 볼 수 있을까"…홈앤쇼핑, 'EPL 토트넘 직관투어' 론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7일 오후 8시 홈앤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영국 현지에서 토트넘 팀의 축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처음으로 출시한다.

    홈앤쇼핑은 자사 라이브 커머스인 ‘팡라이브’에서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직관투어’ 여행상품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영국 테마 여행 전문여행사인 ‘참투어’와 함께 17일 오후 8시 단독 론칭 방송이 예정돼 있다.

    홈앤쇼핑은 기존 패키지 중심의 관광 상품에 한정됐던 여행상품의 범위를 테마 여행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행사 선정 배경과 관련해선 “축구 경기를 포함한 테마여행 구성에 특화된 회사”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의 구성은 3박 4일 일정의 한 경기(토트넘) 혹은 5박 6일 일정의 두 경기 (토트넘 한 경기 및 아스날·첼시·맨유·맨시티·리버풀 경기 중 한 경기)로 선택할 수 있다. 홈경기 기준 VIP 지정 좌석을 확보해 경기장 내 식사 제공뿐 아니라 근거리에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활약하는 모습도 지켜볼 수 있다.

    경기 관람 외에도 옥스퍼드와 코츠월드 시내 및 프리미어리그 경기장 투어, 뮤지컬 위키드 관람, 3~4성급 호텔 숙박 등이 포함돼 있다. 전 일정에서 가이드 동행과 8인승 밴을 지원한다.

    상품은 해피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를 신청한 후, 전화가 오면 예약 접수를 해서 계약을 확정하면 된다.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자를 대상으로 토트넘 공식 홈 유니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최소 출발인원은 2명, 최대 출발인원은 6명이다. 왕복 항공료는 개별적으로 자체 발권해야 한다.

    오유림 기자 ou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날카로운 SON톱'…손흥민, 해트트릭 폭발

      헌신적인 플레이로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EPL) 3경기 연속 무패를 이끌었던 손흥민(31·사진)이 올 시즌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 첫 경기에선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대승에 앞장섰다.손흥민은 3일(한국시...

    2. 2

      홈앤쇼핑, 전용 멤버십 서비스 ‘앤(&)클럽’ 새단장

      홈앤쇼핑이 멤버십 론칭 이래 첫 번째 개편 서비스를 선보인다. 홈앤쇼핑이 자사의 기존 멤버십 서비스인 ‘앤(&)클럽’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앤클럽은 지난해 8월 1일 출범...

    3. 3

      수수료 최대 7% 인하…홈앤쇼핑의 '샛별마켓' 시도

      홈앤쇼핑은 우수 중소기업 상품 홍보 및 판로 확대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심야 시간대를 활용한 샛별마켓을 운영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샛별마켓’은 이달 초부터 새롭게 론칭한 홈앤쇼핑의 차별화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