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신사 "아웃렛 전문관 입점 브랜드 1년만에 3배로 증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신사는 특가상품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의 입점 브랜드가 1년 만에 3배로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무신사 아울렛에서는 1천4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수는 작년 10월 450여개에서 1년 새 3배 이상으로 늘어난 것이다.

    특히 매출 규모가 큰 주요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하는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

    무신사 "아웃렛 전문관 입점 브랜드 1년만에 3배로 증가"
    아웃렛 유통 채널을 통해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물론 매출 신장 효과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라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일례로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은 올해 3분기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530%, 국내 대표적인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탑텐은 130% 각각 증가했다.

    무신사 아울렛 관계자는 "매달 평균 80여개 브랜드가 새로 입점하면서 신규 이용자 유입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라며 "인기 브랜드 상품을 '득템'(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레이 달리오,"세계가 자본전쟁 직전"경고

      전설적인 투자자 레이 달리오는 고조되는 지정학적 긴장과 불안정한 자본 시장 속에서 "세계가 자본 전쟁 직전”에 있다고 경고했다.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창립자인 달리오 ...

    2. 2

      기업실적 기대속 美증시 혼조세

      기업 실적에 대한 기대와 금과 은 가격의 반등으로 위험선호 심리가 안정된 가운데 미국 증시는 3일(현지시간)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에 S&P500은 전 날과 비슷한 6,98...

    3. 3

      EU, 핵심광물 중국 의존 줄인다…미국과 공동협력 추진

      유럽연합(EU)은 중국의 영향력을 억제하기 위해 핵심 광물자원 협력 방안을 미국에 제안할 예정이다. 주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하는 국제 핵심 광물자원 협약 체결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3일(현지시간) 블룸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