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23 미래모빌리티 포럼' 선문대서 열려…충남도·아산시 주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3 미래모빌리티 포럼' 선문대서 열려…충남도·아산시 주최
    선문대는 25일 충남 아산 선문대 국제회의실에서 '2023 미래모빌리티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모빌리티의 미래, 충남이 답이다'를 주제로 한 이번 포럼에서는 이덕규 충남자동차부품산업육성위원회 부위원장이 '충남지역 미래모빌리티 전망'이라는 기조 발표를 했다.

    문병록 아산시 미래전략과장은 '충남도(아산시) 자동차 부품산업 발전 방안'을 주제로 자동차 부품 산업의 환경 변화와 충남도(아산시)의 산업 육성 정책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문성제 선문대 총장은 환영사에서 "지방자치단체·기관·대학·기업이 함께 소통하고 다양한 관점을 나누는 이번 포럼이 미래모빌리티 산업 확장에 기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은 충남도와 아산시가 주최하고 선문대 산학협력단/LINC3.0사업단과 미래자동차특성화사업단, 순천향대, 한국교통대, 한국기술교육대, 한남대가 공동 주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BTS 부산 공연' 앞두고 숙박요금 7배 폭등…'논란 폭발'

      오는 6월 예정된 BTS(방탄소년단) 공연을 앞두고 부산 지역 숙박요금이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숙소는 평시 대비 5배 넘게 가격을 올린 사례도 확인됐다.13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

    2. 2

      '원주 세 모녀 사건' 피의자, 구속 송치…"엄벌 촉구"

      강원 원주 한 아파트에서 세 모녀를 살해하려 한 10대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원주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A군을 13일 구속 송치했다. A군은 이날 오전 9시 12분께 원주시 단구동 한 아파트에서 40대 B...

    3. 3

      "속옷만 널면 사라지더니…" '성범죄 전과' 30대男 구속 송치

      주택가를 돌며 마당에 걸린 여성 속옷 130여장을 훔친 3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됐다. 제주동부경찰서는 A(30대)씨를 야간주거침입절도 혐의로 구속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2일 밝혔다.A씨는 지난해 12월부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