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음악·서커스·인형극·영화…무주 낭만프린지 28∼30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음악·서커스·인형극·영화…무주 낭만프린지 28∼30일 개최
    전북 무주군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와 군민들이 만드는 예술문화축제인 '2023 낭만 프린지 무주-안성'이 오는 28∼30일 안성면 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열린다.

    무주지역 21개 팀과 9개 초청팀이 음악, 서커스, 코미디, 무용, 인형극, 토크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 목공예·인형만들기 등의 체험도 진행한다.

    농촌, 정원, 여행, 책 등 다양한 주제의 영화를 상영하고 청년 농부들과 대화 시간도 마련한다.

    무주 안성면을 주제로 한 다큐영상과 '나의 마을, 안성' 미디어 전시도 진행한다.

    다양한 색채의 빛과 영상으로 밤하늘을 가득 채울 미디어 파사드도 펼쳐진다.

    안성면 상점 11곳이 참여하는 '낭만상점'이 운영되며, 안성면 장날(30일)에는 물건 구매자에게 작은 선물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낭만 프린지 무주-안성' 공식 인스타그램(@fringe_muj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1인당 연간 '70병' 넘게 마셨다…韓 맥주 소비량 세계 15위

      한국의 맥주 소비량이 세계 15위로 집계됐다.24일 일본 기린홀딩스의 '2024년 국가별 맥주 소비량' 자료에 따르면 한국의 지난해 맥주 소비량은 230.7만 킬로리터(KL)로 170개 국가 중 15위...

    2. 2

      대참사가 된 <대홍수>, 넷플릭스의 300억짜리 참담한 연말 선물

      한국 영화계에서 SF는 무덤이다. 흥행으로 보나 비평으로 보나 지금껏 성공한 적이 거의 없다. 멀게는 심형래의 <용가리>와 같은 작품이 있었지만 그건 대체로 열외로 치는 분위기이다. SF 장르는 두 가지 ...

    3. 3

      '혁명' 그 자체인 도쿄의 예술영화관…'이미지 포럼'을 아시나요

      도쿄, 이미지 포럼늘 도쿄에 가면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다. 바로 아오야마에 위치한 ‘이미지 포럼’이다. 이미지 포럼은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 그리고 영화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일종의 &l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