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AI 기술 어떻게 쓸까…삼성전자, 협력사 대상 세미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는 협력사 최고경영자(CEO)들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AI 기술 어떻게 쓸까…삼성전자, 협력사 대상 세미나
    삼성전자는 기존에 협력사들을 상대로 해오던 반도체 테크 세미나와 지속가능경영 세미나에 더해 올해 AI 세미나를 신설했다.

    지난 26일 삼성전자 수원 상생협력아카데미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세상을 바꾸는 AI, 과연 필요한 것인가'와 'AI혁명,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를 주제로 58개 협력사의 CEO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력사 CEO들은 기업에서 활용 가능한 AI분야와 반도체 산업에 AI가 적용되는 사례, AI를 통한 제조 혁신 사례 등을 논의하고 공유했다.

    삼성전자 DS부문 상생협력센터 정완영 부사장은 "국내 반도체 기업들과 함께 성장할 때 삼성도 진정한 성장을 이룰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서원 "태블릿 쓴적 없어" 尹·韓에 손배소

      박근혜 정부 국정농단 사건의 핵심 인물인 최서원 씨(개명 전 최순실·사진)가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등 국정농단 특검 인사들을 상대로 5억6000만원대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2. 2

      尹 내란 1심 19일 선고…"사형·무기징역·유기징역" 세 갈래 관측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1심 선고가 19일 나온다. 이번 선고의 핵심은 비상계엄을 내란으로 볼지 여부, 인정할 경우 정상참작을 적용할지 여부다.&nbs...

    3. 3

      이영애 맞아?…'칼국수 먹방'에 '김장조끼 착용' 포착된 곳

      배우 이영애가 전통시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영애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전통시장 나들이. 힐링하고 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김장조끼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