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해 짙은 안개…인천 여객선 5개 항로 운항 차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해 짙은 안개…인천 여객선 5개 항로 운항 차질
    서해상에 낀 짙은 안개로 31일 인천과 섬을 잇는 14개 항로 가운데 5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차질을 빚고 있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인천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30분 현재 짙은 안개가 낀 인천 앞바다의 가시거리는 300m 안팎에 불과하다.

    이에 따라 인천∼연평도와 인천∼덕적도 등 5개 항로를 오가는 여객선 9척이 안개가 걷힐 때까지 운항하지 않은 채 대기할 예정이다.

    인천∼제주도와 영종도 삼목∼장봉 항로는 휴항하며 강화도 하리∼서검과 선수∼주문 등 나머지 8개 항로의 여객선 7척은 정상 운항한다.

    인천운항관리센터 관계자는 "안개 상황을 지켜본 뒤 대기 중인 여객선의 운항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구속영장…"정치 보복" 반발 [종합]

      서울서부지법 폭력 난동 사태의 배후로 지목된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에게 구속영장이 청구됐다.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은 전날 경찰이 신청한 전 목사에 대한 구속영장을 이날 서부지법에 청구했다. 함께 신청된...

    2. 2

      '민망해서 어디를 봐야'…30대女, 화장실 갔다가 깜짝

      카페 화장실을 찾았다가 화장실에 칸막이가 없어 황당했다는 한 30대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 6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거주하는 여성 A씨는 지인과 인근에 있는 한 카페를 방문했다.A씨는 자리를 옮기기 전 카페 건...

    3. 3

      [속보] 검찰,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구속영장 청구

      [속보] 검찰,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구속영장 청구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