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신곡·'스모크' 리믹스 발매·록킹돌 로아 미니음반
[가요소식] 장기하 12월 단독공연 'ㅈㄱㅎ'
▲ 장기하 12월 단독공연 = 싱어송라이터 장기하가 단독 공연 'ㅈㄱㅎ'을 연다고 1일 소속사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가 밝혔다.

장기하는 솔로곡뿐 아니라 밴드 '장기화와 얼굴들' 시절의 음악을 비롯한 대표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장기하가 2018년 '장기하와 얼굴들' 활동을 종료하고 2022년 솔로로 재출발한 이래 처음 열리는 대형 단독 공연이다.

공연은 12월 2~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가요소식] 장기하 12월 단독공연 'ㅈㄱㅎ'
▲ V.O.S 신곡 발매 = 보컬 그룹 V.O.S가 1년 만에 싱글 '너라는 꽃이 피어나'로 돌아온다.

소속사 레이벡스에 따르면 V.O.S는 오는 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너라는 꽃이 피어나'는 멤버 최현준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V.O.S만의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V.O.S는 이달 26일 부산을 시작으로 라이브 투어 콘서트 '아워 보이시스'(OUR VOICES)도 개최한다.

[가요소식] 장기하 12월 단독공연 'ㅈㄱㅎ'
▲ '스모크' 리믹스 버전 발매 = 다이나믹 듀오, 지코, 비아이(B.I), 박재범, 창모, 제시가 뭉쳐 '스모크'(Smoke) 리믹스 버전을 선보인다.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이들이 참여한 '스모크 리믹스'는 오는 2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이나믹 듀오가 원곡자인 '스모크'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리더 계급 미션곡으로,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러왔다.

[가요소식] 장기하 12월 단독공연 'ㅈㄱㅎ'
▲ 록킹돌 로아 첫 미니음반 = 그룹 록킹돌의 로아가 미니음반 '라이어'(LIAR)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SR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지난 9월 세 번째 싱글 '스킵 아웃'(SKIP OUT)을 발매한 이후 약 한 달 만에 첫 미니 음반으로 돌아왔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라이어'와 '시그널'(Signal), '트루스 오어 데어'(Truth or Dare), '스킵 아웃' 등 4곡이 수록됐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