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극장 '스웨덴 영화제' 9일 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극장 '스웨덴 영화제' 9일 개막
    광주극장은 오는 9∼12일 제12회 스웨덴 영화제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다양한 주제 의식과 색다른 접근법으로 영화 세계를 확장한 10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9일 오후 7시30분에는 엄마를 잃은 슬픔을 이겨내기 위해 스탠드업 코미디언이 되려는 소녀의 용감한 성장기를 그린 '코미디 퀸'을 개막작으로 선보인다.

    북유럽 우랄계 원주민인 '사미족'의 여성 예술가인 브리타 마라카트 라바의 이야기를 다룬 '사미 스티치'를 비롯해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거머쥔 루벤 외스틀룬드 감독의 블랙코미디 '슬픔의 삼각형' 등 개성 강한 영화를 볼 수 있다.

    모든 상영작은 무료이며 상영작 정보 및 상영시간표는 광주극장 카페(https://cafe.naver.com/cinemagwangju/1666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