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부산 영도 커피 축제 개막…무료 시음·판매 다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 영도 커피 축제 개막…무료 시음·판매 다채
    부산 영도커피 페스티벌이 3일 영도구 동삼동 아미르 공원에서 개막해 사흘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커피, 영도를 깨우다'를 주제로 열린 이 축제에서는 6개국 80여 개 업체가 140개 부스를 마련했다.

    이날 오후 개막식을 시작으로 커피 무료 시음, 커피 관련 물품 전시·판매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펼쳐졌다.

    커피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세미나, 경연대회도 이어졌다.

    영도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0만여 명의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했다.

    최근 영도는 개성 있는 카페들이 들어서면서 독특한 전망과 완성도 높은 커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도구 관계자는 "한국에서 내린 커피는 물론 각 나라의 커피 홍보관에서 내린 커피를 한자리에서 맛보며 비교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장 9일' 황금연휴에도 日·동남아 몰려…"멀리 가긴 부담" [트래블톡]

      다음달 최장 9일간의 설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 수요가 전년 대비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주요 여행사 예약에서 일본, 동남아 등 단거리 지역 집중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고환율 기조와 일정 부담에 '멀리 가기...

    2. 2

      "국밥집에서도 이걸 판다고?"…배달앱 덮친 '인기템' 정체 [트렌드+]

      식품업계에 '그린 푸드' 열풍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피스타치오, 말차 등 초록색 원재료를 활용한 디저트와 음료가 잇달아 흥행하며 일시적 유행을 넘어 고정된 취향 카테고리로 자리 잡는 분위기다. 건강...

    3. 3

      청소년 SNS 사용, 너무 적어도 문제…"나이·성별에 따라 영향 달라"

      청소년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사용은 적당할 경우 웰빙 수준을 높일 수 있지만 과도하거나 너무 적을 경우 오히려 웰빙 수준이 떨어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12일(현지시간) 미국의사협회 학술지 JAMA 소아과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