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술에 취해 골목서 행인에 흉기 휘두른 60대 긴급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술에 취해 골목서 행인에 흉기 휘두른 60대 긴급체포
    서울 송파경찰서는 술에 취해 골목에서 행인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로 김모(60)씨를 긴급 체포해 조사 중이다.

    9일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전날 오후 10시 20분께 서울 송파구 마천동 한 골목에서 지나가던 남성의 등에 한 차례 흉기를 휘둘러 살해하려 한 혐의(살인미수)를 받는다.

    누군가 흉기로 찌르고 도망간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인상 착의를 토대로 김씨를 붙잡았다.

    그는 "집에 가는 중"이라며 범행을 부인했으나 점퍼 안쪽에서 범행에 사용된 흉기가 발견돼 긴급 체포됐다.

    김씨는 피해자와는 모르는 사이로 "피해자를 죽이고 나도 죽으려 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범행 경위를 확인해 김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전자담배 규제법' 앞두고…'규제 밖' 무니코틴·비타민 전담 판매 활개

      올해 4월 합성 니코틴 전자담배가 담배 규제 대상에 포함될 예정인 가운데, 니코틴이 없다는 이유로 법망을 피해 간 이른바 ‘무니코틴 전자담배’와 ‘비타민 전담’이 10대 사...

    2. 2

      "설날에 한복 안 사요" 부모들 돌변하더니…인기 폭발한 곳 [현장+]

      "인공지능(AI)으로 한복 입혀서 설날에 엄마, 아빠한테 보여주려고요."만 2세 아이를 둔 30대 직장인 A씨는 설날에 아기 한복을 구매할 생각이 없다고 털어놨다. 아기 한복은 들어가는 비용에 비해 실용성이 떨어져 ...

    3. 3

      가덕도 피습사건 TF, '테러 미지정' 김상민 前 검사 압색

      이재명 대통령 피습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 태스크포스(TF)가 김상민 전 부장검사를 상대로 강제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TF는 지난 12일 김 전 검사의 자택에 수사관을 보내 서류와 PC ...

    ADVERTISEMENT

    ADVERTISEMENT